IT TIP

AndroidManifest.xml이 누락되었습니다.

itqueen 2020. 12. 13. 11:38
반응형

AndroidManifest.xml이 누락되었습니다.


이클립스에서 하나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를 만들었고 해당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할 때마다 AndroidManifest.xml파일이 없다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android-sdk와 함께 이클립스를 사용하고 있고 ADT 버전은 20이다. SDK 관리자에서 나는 안드로이드 2.2 API 레벨만을 설치했다. 이것이 그 오류에 대한 문제인가?


bin프로젝트 및 라이브러리 종속성에서 폴더를 삭제 하십시오.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하십시오.


프로젝트를 한 번 정리하고 새로 고쳐야합니다.


bin 디렉토리와 gen 디렉토리를 수동으로 삭제하고 프로젝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Android Tools-> Fix Project Properties를 선택한 다음 Project-> Build All을 사용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었습니다.


이클립스를 다시 시작하고 빌드가 자동으로 확인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항상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이것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실행하려는 프로젝트와 관련이없는 모든 프로젝트를 닫았고 (프로젝트 탐색기에서 프로젝트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프로젝트 닫기 선택) 문제가 마술처럼 사라졌습니다 (명백한 이유없이). 그런 다음 종료 된 프로젝트를 다시 열어도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appcomatv7에 AndroidManifest.xml을 넣고 프로젝트에 붙여넣고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나는 같은 문제를 겪고 있었고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 bin, / gen의 모든 삭제를 따랐고, AVD를 수정하는 등 여전히 소용이 없었습니다.

/ bin은 나를 생각하게 만들었다.

이전 에이 조언을 사용 하여 리소스 필터에서 / bin을 제외했습니다 (검색에서 결과를 제거하기 위해) ....

/ bin과 voila의 필터를 제거했습니다 .....

흥미로운 점은 Eclipse 내에서 디버그 또는 실행을 원할 때만 영향을 미쳤습니다. 문제없이 작동중인 APK를 내보낼 수 있었지만 디버깅에 실패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업데이트 후 Android 스튜디오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도구-> Android-> gradle 파일과 동기화하여 작동했습니다.


프로젝트-> 새로 고침 (F5)-> 메뉴 표시 줄에서 "프로젝트"로 이동-> 정리를 클릭합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525969/androidmanifest-xml-is-missing

반응형